 |
|
|
|
 |
[구매/상품/주문/결제]
결제방법에는 어떤것이 있나요? |
| |
 |
결제방법은 총 3가지로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결제: 카드선택 > 카드정보입력(카드종류에 따라서 상이함) > 승인
2. 계좌이체 : 은행선택 > 입금계좌번호확인 > 입금(무통장입금,CD기이체,인터넷뱅킹,텔레뱅킹,모바일뱅킹등으로 이체)
* 유의사항 : 주문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일치하도록 입금 해야하며,
불일치할 경우 고객게시판 또는 고객행복센타(032-886-1868)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
|
 |
[구매/상품/주문/결제]
나라마트는 회원가입을 해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
| |
 |
나라마트는 회원 구매로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나라마트 회원제 서비스 정책은
더 많은 고객서비스을 위한 방도이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은 무료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회원가입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 |
| |
|
|
 |
[취소/교환]
교환시 배송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
| |
 |
제품 교환을 원하실 경우의 운송비는 교환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따라서, 물품이 파손되거나, 제품 하자의 경우가 아닌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
|
|
 |
[취소/교환]
구매한 제품을 취소(반품)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 |
 |
주문취소(반품) 절차를 알려드립니다.
마이페이지 > 전체구매내역확인 > 취소/반품/교환신청 에서 주문취소(반품)가 가능합니다.
배송요청 상태에서는 주문취소,
배송준비/배송중 상태에서는 유선으로 032-886-1868/1878로 먼저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취소연락 없이 출고된 상품에 대한 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다르거나 나라마트 사이트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교환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배송완료 후 3일이 경과한 경우
- 포장 개봉 후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
3) 교환하여 받으신 상품에 대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단, 위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에 해당할때는 유선으로 032-886-1868로 먼저 연락을 주신 후,
재교환이 가능합니다.
4) 반송비: 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인한 반송비는 나라마트가 부담합니다.
단, 제품을 이용할 의사가 없어져서 반품하는 경우(고객변심)는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 |
|
|
 |
[배송]
제품을 급하게 받아야 합니다. 당일배송도 가능한가요? |
| |
 |
고객행복센터(032-886-1868)로 연락하여
담당자에게 퀵서비스 요청을 하시면 지역확인 후 배송을 해드립니다.
단, 퀵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서울권 이외의 지역은 배송비 부담이 높습니다.)
|
| |
|
|
 |
[세금계산서/영수증]
세금계산서/영수증 신청가능 기간을 알려주세요? |
| |
 |
_1기예정 01월01일~03월 31일까지 출고완료분 : 04월 7일 까지 발행가능
_1기확정 04월01일~06월 30일까지 출고완료분 : 07월 7일 까지 발행가능
_2기예정 07월01일~09월 30일까지 출고완료분 : 10월 7일 까지 발행가능
_2기확정 10월01일~12월 31일까지 출고완료분 : 01월 7일 까지 발행가능
Ex) 주문일자 1/2일경우 신청가능기간?
→신청가능기간은 해당 분기 말일인 4/7일까지가능
|
| |
|
|
 |
[세금계산서/영수증]
[준비중]계산서 재발행이 가능한가요? |
| |
 |
나라마트는 온라인 전자세금계산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발행한 증빙자료는 마이페이지 > 세금계산서/영수증에서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단, 세금계산서 재발행은 주문일자의 해당 분기내에만 가능하므로 유의하여 주십시오.
_1기예정 01월01일~03월 31일까지 출고완료분 : 04월 7일 까지 발행가능
_1기확정 04월01일~06월 30일까지 출고완료분 : 07월 7일 까지 발행가능
_2기예정 07월01일~09월 30일까지 출고완료분 : 10월 7일 까지 발행가능
_2기확정 10월01일~12월 31일까지 출고완료분 : 01월 7일 까지 발행가능
|
| |
|
|
 |
[적림금/쿠폰]
적립금이란? |
| |
 |
나라마트 사이트에서 상품구입, 경품행사나 이벤트를 통하여 회원에게 적립되는 현금성 포인트를 말합니다.
나라마트에서는 제품정보에 측정되어 있는 나라포인트를 구매고객님께 적립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단, 나라마트는 회원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회원고객에 한하여 적립하여 드리고 있으며 적립된 적립금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라포인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 상세안내
- 제품 구매시 제품정보에 명시되어 있는 포인트가 적립되며, 할인 및 이벤트 제품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 적립금은 포인트마트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적립금의 경우 거래완료 시 지급됨으로 구매시기와 적립의 시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이 지급된 상품의 취소 시 해당 적립 금액은 소멸됩니다.
- 적립금과 쿠폰은 중복해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적립금은 회원탈퇴와 동시에 소멸됩니다.
|
| |
|
|
 |
[적림금/쿠폰]
적립금으로 결제를 했는데 환불/취소가 되나요? |
| |
 |
나라마트에서는 적립금(현금성 포인트)으로 결제한 상품을 취소/환불 받을 경우에
해당 결제한 적립금 포인트를 고객님 아이디로 다시 재적립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처리가 완료되면
마이페이지> 나라포인트에서 재적립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회원가입/탈퇴]
회원탈퇴는 어떻게 되나요? |
| |
 |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신청버튼을 누르고 탈퇴사유를 입력한 후 확인버튼을 눌르시면 탈퇴가 됩니다.
탈퇴가 되시면 아이디에 등록된 제품 및 주문정보 나라포인트는 자동소멸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후 탈퇴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 후 사항]
1. 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나라마트 고객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 나라마트 고객정보보호 정책 ]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탈퇴 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포인트와 쿠폰은 모두 삭제되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3.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진행중이거나 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는 서비스 완료 후에 가능합니다.
4. 회원 탈퇴 후 전계정 정보 복구 문의는 032-886-186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회원가입/탈퇴]
아이디 변경이 가능 한가요? |
| |
 |
나라마트 사이트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주문내역이 구매한 아이디에 귀속되기 때문에 다른 아이디로 변경, 이동이 어렵습니다.
|
| |
|
|
 |
[회원정보]
비밀번호 분실후 비밀번호를 변경했는데 로그인되지 않아요 |
| |
 |
Home 상단 메뉴바에 있는 “로그인” 페이지내의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신 후 검색이 가능합니다.
가입여부와 함께 아이디 찾기는
[이름/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찾기에서는
[아이디/이름/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있습니다.
만약 비밀번호 변경을 하였는데도
메일을 받지 못하였거나, 계속적으로 로그인이 안될 경우에는
나라마트 고객행복센터(032-886-1868/1878)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
| |
|
|
 |
[회원정보]
내가 구입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
| |
 |
구입한 주문내역 확인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라마트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전체구매내역확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 후에도 구매내역이 리스트에 보이지 않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온라인 1:1 상담, 032-886-1868/1878로 문의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