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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마트는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전자상거래 표준 가입약관을 준수합니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Kitchen & Food(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버 공간(이하 "나라마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이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의 권리와 의무, 책임 등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나라마트: Kitchen & Food이 인터넷에 사이버 공간에서 이용자에게 상품 판매를 위한 거래 및 컨텐츠 정보 제공을 할 수 있도록 설정한 쇼핑 공간을 말합니다. 2. 이용자: 나라마트의 약관에 준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 나라마트에 개인의 정보 등을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함으로써 나라마트이 주는 컨텐츠 정보를 제공받으며, 지속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 회원으로 가입은 하지 않았지만 나라마트이 제공하는 일반적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상품: 나라마트에서 판매되는 모든 공산품을 말합니다. 6. 배송: 회원이 주문 시 지정한 장소에 우편, 택배, 퀵서비스 등의 방법으로 전달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3조 명시와 개정 1. 나라마트은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주소, 전자우편 주소 등)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게 나라마트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www.nrmart.co.kr) 2. 나라마트의 약관은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된 법의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된 약관의 내용과 적용일자를 웹사이트에 공지하며 회원에게 메일로 알립니다. 3.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등 기타 관계법령 및 상 관례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나라마트 사이트를 통하여 회원에서 제공하는 상품에 대한 구매 계약 체결과 회원이 구매한 상품을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나라마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해당 서비스 종류, 내용, 기간, 가격 및 기타 관련사항을 해당 웹사이트를 통하여 게시합니다. 3.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단, 제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또는 기타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으로 인해 서비스의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사항은 회원에게 공지 하도록 합니다. 제5조 서비스 중단 1. 회사는 컴퓨터의 시스템 및 장치 등의 보수점검, 고장, 교체, 통신두절 등의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는 서비스 제공 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동 5조 1항의 사유로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방법 1. 서비스 이용 신청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약관에 대한 동의는 서비스 이용신청 시 ‘동의함’을 선택함으 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2. 회원은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에 대해서 결제를 완료한 후 배송으로 상품을 받을수 있습니다. 3. 회원은 구매한 상품의 사용목적, 사용방법, 사용기간 등 사용조건을 숙지하고 정해진 조건에 맞게 사용하여야 합니다. 4. 배송 상품의 경우는 결제를 완료한 후 회사가 정한 기간 이내에 배송하며, 상품이 회원에게 배송 완료된 시점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자 정보의 변경 나라마트에서 구매한 상품의 대금 지급방법은 다음으로 합니다. 1. 나라마트에서 승인한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해야 합니다. 2. 나라마트에서 결제 시 부여된 온라인 계좌이체로 결제하여야 합니다. 3. 해외에서 주문을 하여 대금 결제를 하는 경우 별도 배송이 필요한 상품에 있어서는 반드시 배송비 포함 금액을 나라마트가 요청하는 은행의 결제계좌로 대금을 결제하여야 합니다. 제8조 국내, 국외 배송 1. 배송의 소요기간은 주문 일의 익일을 기준일로 하여 각 다음과 같습니다. A. 일반택배: 서울/경기지역: 3-5일, 그 외 국내지역: 4-7일 B. 주말(토, 일) 및 공휴일과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C. 계좌이체 입금방식으로 대금을 지급하는 경우는, 배송의 소요기간은 입금 확인 일을 기준합니다. D.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그 해당기간 동안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2. 빠른 배송(퀵서비스) 및 해외로 배송하는 경우는 제품의 배송 요금에 대해서는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9조 교환 또는 환불 1.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제품의 품절 등의 사유로 제품을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제품의 대금을 받은 경우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 절차를 취합니다. 2. 배송 상품의 교환 또는 환불과 관련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배송 상품의 경우 개봉 후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안 됩니다. 단, 회원이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에 서비스 이용을 취소할 경우 회원이 왕복배송료를 부담하는 조건으로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배송 상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상품의 결함이 발생하였음을 입증할 수 있는 경우 해당 증빙 자료 등을 첨부하여 교환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의 부주의, 실수 등에 의해 상품이 손상되거나 분실한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제10조 회원가입 1. 나라마트에서 정한 양식에 따라 이용자는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하여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2. 나라마트은 동 6조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을 신청한 이용자가 아래와 같은 경우 회원이 될 수 없습니다. ①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나라마트의 기술 또는 업무상 회원등록이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1조 회원 정보의 변경 회원은 회원 가입 신청 시 기재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나라마트에 등록한 개인(또는 법인)회원정보를 정확한 정보로 변경해야 합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 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2조 회원 해지(탈퇴)및 자격 상실 1. 나라마트의 회원은 더 이상 나라마트의 서비스를 이용할 의사가 없을 경우, 언제든지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해지(탈퇴)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요구한 해지(탈퇴)에 대해서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합니다. 2. 회원은 해지(탈퇴) 후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3. 나라마트 사이트에서 제품을 등록한 유료회원의 해지(탈퇴)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 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이 서비스 이용 해지(탈퇴) 신청을 한 경우 나라마트의 회원 서비스 전체를 이용할 수 없게 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추후 어떤 이유나 방법으로도 재생되거나 이용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다음과 같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는, 나라마트의 회원 자격을 제한함과 동시에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 등록하였을 경우 ② 기타 다른 회원의 나라마트 사이트 이용을 방해 또는 나라마트의 정보를 도용하여 전자거래의 질서를 무시하는 경우 및 약관에 금지하는 행위를 할 경우 제13조 개인정보 보호 1. 나라마트은 회원의 정보를 수집할 때 그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한다. 아래의 사항은 필수사항이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입니다. ① 성명 ② 사업자등록번호 ③ 주소 ④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⑤ 전자우편주소 ⑥ 희망ID ⑦ 비밀번호 2. 나라마트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나라마트에 제공된 개인의 정보는 해당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이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다음 사항을 제외한 모든 책임은 나라마트가 집니다. ① 관계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② 전자거래 계약의 이행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 ③ 상품 등의 제공에 대한 대금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④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 필요한 최소한(성명, 주소, 전화번호)의 회원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⑤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학술연구, 통계작성, 시장조사를 위해 필요한 경우 4. 회원은 나라마트 내의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나라마트은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5. 나라마트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합니다. 제14조 회원의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14조 제외) 2.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제3자로 하여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은 사용상의 과실, 제3자의 사용 등의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4.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는 것을 인지한 경우는 곧 바로 나라마트에 이 사실을 통보 하여야 합니다. 5. 회원ID는 어떠한 사유라도 변경할 수 없으며, 해지(탈퇴)한 ID의 경우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5조 회사의 의무 1. 나라마트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나라마트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하여 이용자의 개인 정보 (신용정보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나라마트은 건전함을 지향하고, 공정한 방법으로 관리되며, 전자거래 질서를 유지하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용자의 만족과 전자거래의 발전에 노력합니다. 4. 나라마트은 소비자 보호단체의 소비자의 보호업무에 따른 필요한 자료의 제공요구 시에는 적극 협력합니다. 5. 나라마트은 회원의 정보에 대하여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 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제16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다른 사람의 명의 도용 ③ 나라마트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및 변경하여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④ 나라마트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영업행위 ⑤ 나라마트 및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의 침해 ⑥ 나라마트 및 기타 제3자의 명예의 손상과 업무 방해행위 ⑦ 나라마트에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도덕과 윤리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및 게시하는 행위 ⑧ 나라마트의 운영 방해 및 기타 나라마트이 부적절 하다고 판단되는 행위 2. 나라마트의 운영상 부적절 하다고 판단된 정보가 게시되거나 링크가 된 경우는 정보를 게시 한 자의 승낙 없이 나라마트에서는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하거나 나라마트에 확장된 링크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3. 나라마트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영업 및 기타 행위에 따른 결과로 인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나라마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17조 마일리지 서비스 1. 마일리지는 나라마트에서 마일리지 제공 상품을 구매할 경우 발생되는 적립포인트를 말합니다. 2. 마일리지는 회원에 가입한 경우에 한해서 발생됩니다. 3. 마일리지 서비스를 통해 얻은 포인트 점수는 포인트 제품 구입시 기타 결제 수단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나라마트은 제품 구입시 부여되는 마일리지 범위를 이용자의 승낙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역에 대하여 고객에게 이에 대한 내용을 전자우편 또는 내용의 게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5. 포인트제품 구입의 취소 및 환불 시 기타 결제 수단으로 사용된 마일리지는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능하며, 취소 및 환불 요청 시 고객ID로 사용했던 마일리지는 다시 복구됩니다. 제18조 저작권 및 사용권 1. 나라마트에서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나라마트에 있으며, 이용자는 나라마트을 이용해서 얻은 정보를 나라마트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를 위한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9조 손해배상 1.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2. 제 1항의 손해배상 청구는 그 청구사유를 안 날로부터 3개월 내에 행사하지 아니하면 그 청구권은 소멸된다. 청구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때에도 이와 동일합니다. 제20조 보증의 한계 1. 나라마트은 상품의 내용이나 기능의 완벽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2. 상품는 특수한 사용환경, 사용경험 및 능력에 따라 그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상품 자체의 결함으로 인해 고객에게 직간접적으로 발생하는 손실이 있을 경우 회사의 금전적인 보상은 상품의 구입 비용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단, 신체적 관련된 문제가 발생한 경우 별도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제21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설비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원의 귀책사유로 회원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 런 책임이 없습니다. 5. 회원이 회원의 전화번호, 이메일 등의 연락처정보와 은행계좌정보 등을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 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예: 서비스 내용 변경 고지, 콘텐츠 구매 대금 환불 등) 6.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회원의 저작권 위반, 보관 부실, 불법복제, 소스변형 등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컴퓨터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콘텐츠의 상세정보에 기재된 최적화된 환경 외의 프로그램이나 버전에서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 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자체적으로 게재한 정보, 사실, 자료 등의 정확성과 신뢰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회사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 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7. 회사는 고의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나라마트이 제공하는 자료, 사실 기타 모든 정보의 신뢰도, 정확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 회사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이 없습니다. 제22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과 불만을 수렴하고 반영하여 그 사항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며, 피해에 대한 보상 을 합니다. 회사는 불만 사항과 의견에 대하여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나라마트과 이용자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는 전자거래기본법 시행령에 의하여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을 따를 수 있습니다. 2. 나라마트과 이용자간 전자거래에 대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는 서울지방법원을 통하여 중재 및 판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라마트과 이용자간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제23조 약관 외 본 약관에 명시되어있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및 기타 관련법령과 상 관례 규정에 의합니다. [ 부 칙 ] (시행일) 1. 이 약관은 2013년 8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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